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22년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개최 안내

반응형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포스터

안녕하세요 일개미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한 규제가 점점 풀려가는데 그동안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으실 거 같아요

그래서 2022 한국 웰니스 관광 페스타에 관해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페스타는 순천만에서 개막식을 하지만 전국에 있는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서 온라인 할인행사를 진행합니다.

여행을 하며 근처에 추천 웰니스 관광지가 있다면 예약을 통해 참여하셔서 할인도 받고 치유받는 시간도 되시길 바래요

 

지금부터 페스타 안내와 추천웰니스 관광지 명단, 예약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2022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 안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국내에 웰니스관광 시설 자원과 지역 연계산업을 홍보하기 위해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22 한국 웰니스관광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해요.

한국 웰니스 관광 페스타는 올해로 2회를 맞이했는데 이번 축제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추천 웰니스 관광지의 상품을 할인하고 전국 곳곳에서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합니다.

 

* 웰니스 관광이란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관광분야를 말합니다.

 

페스타 개막식은 2022년 10월 1일 순천만 국가정원(국가정원 1 호길 47)에서 열려요.

개막식에서는 지자체, 업체별 체험공간을 운영하고 치유, 회복을 위한 요가, 명상, 공연 등을 통한 웰니스 관광을 알릴 계획이라고 하네요.

 

최근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위로할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건강하게 사는 법 등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기회에 페스타에 참여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밑에는 온라인 할인행사 참여 추천 웰니스 관광지 명단과 무료공개 행사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45개소 관광지 명단입니다.

추천웰니스관광지 명단
추천웰니스관광지 명단
추천웰니스관광지 명단

다음은 추천웰니스 관광지 무료강좌 안내입니다.

관광지마다 운영일정이 다르고 선착순 사전예약 및 정확한 내용은 누리집에서 확인이 필요해요.

추천 웰니스관광지 무료강좌

예약방법

우선 한국 웰니스 관광 페스타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 프로그램에서 개회식, 할인 캠페인, 무료 오픈 클래스, 한정판 원데이 클래스, 지역 웰니스 관광 이벤트를 보실 수 있어요

아래로 내려보시면 예약 및 시설별 할인 혜택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표에서 지역을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시면 보기 편하실 거예요.

각 프로그램마다 예약하는 방법이 다르니 상세 설명을 잘 읽어보셔야 해요.

 

해당 프로그램들은 사전예약은 2022년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상품 사용기간은 2022년 10월 1일부터 11월 6일까지 사용하 실수 있어요.

무료 오픈 클래스의 기간은 2022년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