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2022 서울 세계 불꽃축제 명당자리는 이곳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개미입니다.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3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기대감도 크고 어디서 봐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관람하실 명당을 모아보았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포스터
출처 : 한화공식블로그

 

우선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골든티켓은 이벤트도 끝났고 티켓을 구할 수 있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제외하고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명당 리스트를 알려드리기 전에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관람하실 분들께 몇 가지 안내해드릴 내용이 있어요

우선 날씨입니다.

본격 행사가 진행되는 시간대는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인데요

행사 시간대 예보로는 평균기온 14도 정도라고 합니다.

강변임을 감안하셔서 긴 옷이나 얇은 겉옷을 챙기시는 걸 추천드려요.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 행사시간표

2022년 10월 8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여의도 한강공원 멀티플라자에서 진행됩니다.

오후 7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일본팀, 이탈리아팀, 한국팀 순서로 불꽃쇼가 진행되며

오후 8시 40분부터 9시 30분까지는 애프터 파티가 진행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리스트

 

여의도 한강공원

여의도 한강공원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하면 멀티플라자를 많이들 생각하실 거 같아요

여의도 한강공원은 멀티플라자뿐만 아니라 한강공원 그 자체적으로 모든 곳이 명당이라고 생각해요

가실 때 미리 일찍 가실 분을 제외하고는 여의나루 역에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샛강역으로 하차하셔서 걸어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여의도한강공원 지도
구글지도

 

이촌한강공원

다음으로는 이촌한강공원이 있는데요

이촌한강공원은 2022 서울세계불꽃축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강 건너에서 바라보는 불꽃축제는 가까이에서 보는 것과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거대한 불꽃들을 한눈에 담을 수 있고 특히 불꽃축제를 배경 삼아 사진을 찍어 남기실 분들에게 적합한 위치일 거 같아요.

이촌한강공원 지도
구글지도

 

한강공원 한강변 녹색길

마지막으로 한강변 녹색길입니다.

이곳은 노들역에서 하차하셔서 한강대교 쪽으로 걸어가시다 보면 한강대교 초입에 노들로 옆 다리 아래쪽으로 한강공원 산책로와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여의도 한강공원 방면으로 산책하시다 보면 다리를 지나 63 빌딩이 보인답니다.

한강공원에 인파가 몰릴 것을 생각하면 노들역에서 하차하셔서 이쪽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하지만 서울 세계 불꽃축제 기간에는 여의도 인근이 항상 많은 사람들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요.

구글지도

이렇게 3곳의 2022 서울 세계 불꽃축제의 명당을 알려드렸는데 이건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고 이 외에도 많은 명당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각자 원하는 스폿에 가서 즐겁게 감상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