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불꽃축제 티켓예약 유의사항 및 날씨 안내

반응형

출처: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제17회 부산불꽃축제

"세계 속 빛으로 물들인 부산의 겨울"

올해 어느덧 17회를 맞이하는 부산 불꽃축제가 광안리 해수욕장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입니다.

2005년 APEC 정상회의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시작되어 매해 거듭할수록 세계적인 관심을 받아 부산의 대표 축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고 해요. 초대형 불꽃과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활용한 미디어 파사드 연출, 화려한 조명과 불꽃, 음악이 어우러져 스토리텔링과 부산 멀티 불꽃쇼뿐만 아니라 해외 초청 불꽃쇼를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광안리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동백섬, 이기대 앞까지 3포인트 연출로 다양한 장소에 불꽃쇼를 관람할 수 있다.

 

제17회 부산불꽃축제 타임테이블
출처: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부산 불꽃축제 타임테이블

2022년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사전행사를 시작으로 부산 불꽃축제가 시작됩니다.

이어서 오후 6시 50분부터 10분간 개막 세리머니가 진행되며 개막식을 알리게 됩니다.

이번 제17회 부산불꽃축제는 2030 부산 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행사도 포함되어있어 더욱 성대하게 진행될 예정이니 꼭 참석하셔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라요.

출처: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부산불꽃축제 티켓 예약 안내

제17회 부산불꽃축제 티켓 예약은 아쉽게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1차 판매가 2022년 11월 29일부터 12월 4일까지 예스 24 티켓을 통해 마감되었습니다.

지금 우리가 예약할 수 있는 티켓은 온라인 2차 판매와 오프라인 판매 2가지로 티켓을 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2차 판매 : 2022년 12월 5일부터 12월 16일까지 예스 24 티켓 또는 부산은행 모바일 뱅킹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판매 : 2022년 11월 29일 화요일부터 12월 16일 부산은행 전 지점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 17회 부산불꽃축제 예매안내
출처: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티켓 유의사항

◆ 티켓 수령 및 공연 관람 안내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관람자 본인에게 있으며, 12월 16일 17시 이후 예매 티켓의 취소/변 

     경/환불은 불가하오니 각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분실 시 재발행되지 않고, 티켓 미지참 시 관람석 입장이 불가해요.

◆ 티켓 현장 수령은 행사 당일 행사장 내 예스 24 예매 티켓 교환부스를 이용하세요.

     (예매 내역과 예매자 본인 신분증(사본 가능)을 반드시 지참하시길 바래요)

◆ 행사 당일 티켓부스는 11시부터 운영되고, 관람석 입장은 15시부터 가능해요.

     (축제 특성상 18시 이전까지 관람석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입장이 불가능해요)

◆ 좌석은 지정석이므로 예매하신 좌석 이외의 이동은 불가능하고, 행사는 지정된 좌석에서만 관람이 가능해요

◆ 수령한 티켓은 분실 및 훼손 등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권 및 환불이 되지 않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세요.

◆ 티켓이 배송된 이후에는 인터넷 취소가 불가능하며, 취소 마감 시간 이전에 티켓이 다시 예스24티켓 고객센터로

     반송되어야 취소가 가능해요 (취소 수수료는 도착 일자를 기준)

 

부산불꽃축제 교통통제 안내

부산 불꽃축제 기간 중 교통통제가 진행되니 행사에 참여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보다 쾌적한 축제 관람이 되실 수 있기를 바래요

부산불꽃축제 교통통제안내
출처: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

부산 날씨 안내 - 2022년 12월 17일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로 추위에 대비해서 따뜻하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출처 : 기상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