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산 가델캠핑장 이용후기

반응형
아산 가델캠핑장

국내여행 가델캠핑장, 가델관광농원

올해 마무리와 새해를 가델캠핑장에서 맞이하기위해 12월 30일 가델캠핑장에 방문했습니다.
가델캠핑장은 대형캠핑장으로 사이트를 구경하기 위해 한 바퀴 돌아보는데 산책을 했다고 느낄 정도로 큰 캠핑장이었어요
그동안 가본 캠핑장 중에 가장 큰 캠핑장이 아닐까 싶습니다.

제가 갔을 때 가델캠핑장은 A, B, C사이트는 일반예약으로 운영되고 D~K사이트는 장박으로 운영되는 것 같았어요.

체크인한 12월 30일 날에는 눈이 안 왔고 전날까지 왔던 눈이 쌓여있었어요.
다행히도 제가 예약한 사이트를 전날 이용하신 캠퍼분이 계셔서 제 자리는 눈이 쌓여있지 않았답니다.
안 그랬으면 텐트를 펴기 전에 눈부터 치우고 있었을 거예요

B사이트 옆에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는 건물이 있는데 내부 청결상태가 매우 좋았어요
캠퍼분들이 깨끗하게 쓰신 것도 있겠지만 사장님이 관리를 꼼꼼하게 하시는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자동문으로 된 건물을 들어서면 로비가 있고

좌측에 여자화장실과 여자샤워장 그리고 공용주방이 있어요

공용주방 내에는 개수대가 3개가 설치되어있고 수세미와 세제도 비치되어 있어요
설거지하며 밖을 바라볼 수 있는 창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덜하니 설거지를 하는 시간이 그리 나쁘지만은 않았어요

그 옆으로는 전자레인지가 2개가 있습니다.

남자화장실 내부인데 특이하게 세면대도 2개가 설치되어있어 다른 분이 양치하거나 오래 사용할 경우에도 번거롭지 않게 손 씻기 등을 할 수 있었어요.

샤워장 내부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어요


다음날 12월 31일이 되더니 아침부터 함박눈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다른 지역에는 눈소식이 없었는데 왜 아산만 눈이 오는 것인지..
덕분에 평소 겪어보고 싶었던 눈 오는 날의 캠핑을 즐겨보는 것으로 위안을 삼았답니다.

아침부터 내리기 시작한 눈은 점심이 되기 전에 그쳐서 다행이었어요
가델캠핑장에는 여러 가지 놀이시설이 있는데 겨울에 운영하는 건 트램펄린정도인 것 같았어요
여름에는 수영장을 무려 3개나 운영하시는 거 같은데 다음에는 여름에 꼭 방문해 보려고요
아이들은 캠핑장 내에 있는 경사로를 직접 썰매장으로 만들어서 타고 있더라고요

가델캠핑장 이용 시 주의사항

- 야간 10시 이후 사이트 내 차량 운행 절대 금지

- 반려동물 동반 캠핑이 가능한 캠핑장


제가 예약한 사이트는 B사이트로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어서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었는데
B사이트에 있는 화장실 및 샤워장건물이 있다 보니 제가 이용했을 당시 새벽에 차량이 많이 왔다 갔다 하더라고요
그 소리에 계속 잠에서 깨서 많이 피곤했네요.

마지막밤을 가족들과 함께 만든 피카츄.....또는 2023년을 기념하기 위한 토끼와 함께 보내며
캠핑을 마무리했습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